
대충 이런 상황이다.
AbilitySystemComponent 및 기타 관련 헤더를 사용해야하는데 못불러오는경우...
해당 문제는 모듈이 빠져있는 상황으로, 프로젝트 명칭으로 된 폴더에 있는 "(ProjectName).Build.cs" 파일에 모듈을 추가해주면 된다.
PublicDependencyModuleNames.AddRange(new string[] { "Core", "CoreUObject", "Engine", "InputCore", "HeadMountedDisplay" });
Build.cs 파일의 해당 위치에
PublicDependencyModuleNames.AddRange(new string[] { "GameplayAbilities", "GameplayTags", "GameplayTasks", "Core", "CoreUObject", "Engine", "InputCore", "HeadMountedDisplay" });
다음과 같이 어빌리티 시스템 관련을 추가해주면 됨.
어빌리티 시스템 관련을 모듈로 추가해준 뒤, 프로젝트 파일을 Re-Generate 해주면 완료.

'게임 개발 > Unre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금까지 받은 언리얼 관련 면접자료 (v24.09.01) (0) | 2024.09.01 |
---|---|
(UnrealEngine 5.3 or Higher) EnhacedInput과 AbilitySystem 연동 (0) | 2024.08.16 |
2D 작업 관련 메모 (0) | 2024.08.09 |
언리얼 네트워크 / Replication 간단 정리 (1) (0) | 2024.05.31 |
언리얼 트레이스 시스템 관련 (1) | 2024.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