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이런 상황이다.

 

AbilitySystemComponent 및 기타 관련 헤더를 사용해야하는데 못불러오는경우...

 

해당 문제는 모듈이 빠져있는 상황으로, 프로젝트 명칭으로 된 폴더에 있는 "(ProjectName).Build.cs" 파일에 모듈을 추가해주면 된다.

 

	PublicDependencyModuleNames.AddRange(new string[] { "Core", "CoreUObject", "Engine", "InputCore", "HeadMountedDisplay" });

Build.cs 파일의 해당 위치에

 

 

	PublicDependencyModuleNames.AddRange(new string[] { "GameplayAbilities", "GameplayTags", "GameplayTasks", "Core", "CoreUObject", "Engine", "InputCore", "HeadMountedDisplay" });

다음과 같이 어빌리티 시스템 관련을 추가해주면 됨.

 

 

어빌리티 시스템 관련을 모듈로 추가해준 뒤, 프로젝트 파일을 Re-Generate 해주면 완료.

 

 

 

 

참고 자료 : https://dev.epicgames.com/documentation/en-us/unreal-engine/gameplay-ability-system-for-unreal-engine?application_version=5.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