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아파서 적당히 정리하고 간다.

 

기본적으로  DX11의 출력은 죄다 쉐이더를 통해서 진행이 된다. (아마도?)

 

그러다보니, 위치 변환도 전부 쉐이더에 데이터를 넘겨줘야 하는데..

 

기본 튜토리얼 데이터를 사용하다보니 프레임워크가 내 손에 안 익어서 그런가 월드매트릭스 변환을 할 방법이 전혀 안떠오르는게 아닌가.

 

그래서 아 어쩌지 하다 본것이...

 

input.pos????

아니 인풋에 pos가 있는게 아닌가

 

해서 input을 열심히 찾았는데.................................... 모르겠어!

 

싶어서 고민하다 그냥 물체 버퍼데이터에 포지션 값을 넣자! 해서 집어넣었다.

 

월드매트릭스를 써보고자 했던 흔적...

 

저래놓고 외부에서 포지션 값을 수정해주니까...

 

 

되긴 된다

되긴 된다.

 

원하던대로 가긴 간다...

 

ㅇ>-<

 

 

그치만 아직 인풋을 받는걸 몾찾은 관계로 (원래 쓰던 GetAsyncKeyState를 DX11에서 쓰려면 좀 방법이 필요해보여서 그건 003에다 쓸 예정) 그건 내일하기로...

 

되게 쓰고보니 별거 아닌데 이거 하느라 4시간이나 걸렸네 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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